자주하는 질문

배송

어떤 국가에 배송이 가능합니까?

한국 사이트 insieme.kr에서 주문해 주실 경우 대한민국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국제 배송에 관심이 있으시면 글로벌 사이트 insiemejewelry.com에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배송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적으로 제품은 온라인 주문 결제 후 2주 이내에 배송됩니다.

표준 배송 서비스로 제품이 출고된 후 택배사의 상황에 따라 보통 1-2일 이내에 배송됩니다.

INSIEME는 주문을 받은 후 고객님들께 보내드릴 주얼리들을 하나하나 특별 제작에 들어가므로, 기대하시는 만큼 아름답고 빛나게 만들기 위해 7-10일 정도의 제작 시간이 소요됩니다.

배송은 항상 무료인가요?

네, 국내 사이트의 경우 대한민국 주소지 전국으로 무료 배송됩니다.

국제배송의 경우 해외 사이트에서 주문해 주시면 모든 상품의 크기, 구매한 제품의 수 또는 받게 되실 주얼리의 가격에 관계없이 모든 해당 국가에 무료 배송이 보장됩니다.

내가 주문한 배송이 어디 있는지 알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주문을 해 주시면 저희가 주문을 수령한 순간부터 택배의 최종 배송지까지 배송의 모든 단계를 트랙킹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고 최근 주문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시 선물 포장을 요청할 수 있을까요?

모든 INSIEME 주얼리는 선물 박스에 담겨 배송됩니다. 저희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는 모든 주얼리는 때로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때로는 나 자신을 위한 선물이기 때문입니다.

선물 받으실 분을 위한 메시지가 포함된 맞춤형 기프트 카드가 필요하신 경우 쇼핑백 페이지의 주문 메모 칸에 메모를 남겨 주시면 패키지 안에 인쇄된 카드를 동봉해 드리겠습니다.

판매 약관

어떤 결제 방법이 가능한가요?

당사 제품은 모든 주요 신용 카드를 사용하거나, 주요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사용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허용되는 신용 카드 및 결제 서비스:

- 비자
- 마스터카드
- KB국민
- BC
- 신한
- KEB하나
- 롯데
- 씨티
- 카카오페이
- 네이버페이
- 삼성페이
- 현대페이
- 페이코
- 엘페이

온라인 주문에 대해 수표, 우편환, 계좌이체, 포인트 또는 기프트카드는 받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보석과 귀금속이 진품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저희 스토어에서 구매하시는 모든 제품은, 제작 과정에서 사용된 모든 소재의 진정성과 최상의 품질을 증명하는 특별한 보증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어떤 종류의 보증이 있습니까?

모든 INSIEME 제품의 제작 과정은 각 주문에 대해 하나하나 정확하고 세밀하게 이루어집니다.

배송되는 모든 제품의 완벽한 상태를 보장하고 제조 기술 및 소재에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배송시 발생된 제품의 손상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택배 도착 후 7일 이내에 이메일로 접수해 주셔야 하므로, 제품 수령 후 즉시 포장을 풀고 제품의 상태를 확인 하시길 권고드립니다.

문의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contactus@insiemejewelry.com으로 이메일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마음이 바뀌면 구매한 제품을 반품할 수 있나요?

제품을 받으신 후 외관이나 디자인이 불만족 스러우시다면 도착 후 14일 이내자유롭게 제품을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시에는 수령하신 모든 품목 (판매 영수증의 원본, 보증서 및 포장 포함)이 포함된 오리지널 패키지를 본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순 변심으로인한 반품시 배송비는 본인 부담이며, 반품 배송 시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상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을 반품하시려면 지원 센터로 연락해 주시어 적절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contactus@insiemejewelry.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모든 반품 및 교환은 접수되기 전 품질 관리 검사 과정을 거칩니다. 착용, 사용, 손상 또는 어떤 식으로든 본래의 상태에서 변화된 명백한 흔적이 있는 경우 반품 요청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포장을 개봉하신 경우 반품하시려는 패키지를 다시 보내 주시기 전에 이미 존재하는 손상 및 결함이 있는지 저희 담당자에게 미리 알려주실 수 있도록 내용물을 정확하게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반품 정책은 제품이 손상된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한 맞춤제작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택배 도착 이후 손상된 경우 이 정책에 해당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파손되었거나 다른 제품을 받았을 때 반품할 수 있나요?

제품이 파손되거나 주문한 것과 다른 제품이 (사이즈, 재질, 보석 등) 배송된 경우 언제든지 반품하실 수 있지만, 원할한 반품을 위해서는 택배 도착으로부터 7일 이내에 당사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택배 도착 이후 만들어진 손상은 이 정책에 해당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령 직후 제품을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을 경우 즉시 contactus@insiemejewelry.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고하시는 손상 또는 결함 사진을 함께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확인 절차 및 기존 파손 확인 절차와 더불어 제품의 안전한 반품 방법을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 경우 반품 택배의 배송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택배를 통해 반품된 제품을 수령받는 즉시 품질 검사 과정을 거친 후, 주문시에 지불하신 모든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선물 받은 제품을 반품할 수 있나요?

일반적인 교환 및 반품 항목에 명시된 것과 같이 도착 후 14일 이내에만 제품을 반품할 수 있으며, 해당 금액은 제품을 주문결제한 고객에게 환불됩니다.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반품 제품을 수령한 후 품질 검사 과정을 거친 후에 지불한 금액 환불 예상 날짜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반품 패키지를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상 소요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