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 및 반품

마음이 바뀌면 구매한 제품을 반품할 수 있나요?

제품을 받으신 후 외관이나 디자인이 불만족 스러우시다면 도착 후 14일 이내자유롭게 제품을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 시에는 수령하신 모든 품목 (판매 영수증의 원본, 보증서 및 포장 포함)이 포함된 오리지널 패키지를 본사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순 변심으로인한 반품시 배송비는 본인 부담이며, 반품 배송 시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상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을 반품하시려면 지원 센터로 연락해 주시어 적절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contactus@insiemejewelry.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모든 반품 및 교환은 접수되기 전 품질 관리 검사 과정을 거칩니다. 착용, 사용, 손상 또는 어떤 식으로든 본래의 상태에서 변화된 명백한 흔적이 있는 경우 반품 요청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포장을 개봉하신 경우 반품하시려는 패키지를 다시 보내 주시기 전에 이미 존재하는 손상 및 결함이 있는지 저희 담당자에게 미리 알려주실 수 있도록 내용물을 정확하게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반품 정책은 제품이 손상된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한 맞춤제작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택배 도착 이후 손상된 경우 이 정책에 해당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파손되었거나 다른 제품을 받았을 때 반품할 수 있나요?

제품이 파손되거나 주문한 것과 다른 제품이 (사이즈, 재질, 보석 등) 배송된 경우 언제든지 반품하실 수 있지만, 원할한 반품을 위해서는 택배 도착으로부터 7일 이내에 당사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택배 도착 이후 만들어진 손상은 이 정책에 해당하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령 직후 제품을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을 경우 즉시 contactus@insiemejewelry.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고하시는 손상 또는 결함 사진을 함께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확인 절차 및 기존 파손 확인 절차와 더불어 제품의 안전한 반품 방법을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 경우 반품 택배의 배송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택배를 통해 반품된 제품을 수령받는 즉시 품질 검사 과정을 거친 후, 주문시에 지불하신 모든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선물 받은 제품을 반품할 수 있나요?

일반적인 교환 및 반품 항목에 명시된 것과 같이 도착 후 14일 이내에만 제품을 반품할 수 있으며, 해당 금액은 제품을 주문결제한 고객에게 환불됩니다.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반품 제품을 수령한 후 품질 검사 과정을 거친 후에 지불한 금액 환불 예상 날짜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반품 패키지를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상 소요되지 않습니다).